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심사보류 승인 비결과 애드핏 수익

by SOLVERIAN 2021. 9. 21.
728x90

애드핏을 시작한 이유는 100원이라도 블로그 통해 수익을 내면 좋겠다..라는 작은 생각에서 시작했다. 그런데 욕심이 나더라는... 다른 사람들이 블로그로 돈 버는 거 보니...

그래서 나도 한번 해 보기로 하고! 열심히 포스팅을 했다. 시간이 없을 땐 일단 의미 없이 올리고 나중에 수정하면서... 글이 몇 개 쌓이니 어느 정도 쓸만했다. 계속 올리고 100개가 넘은 다음에 애드핏 신청을 했다.

심사보류!!
문제는 신문기사 인용구 때문이었다. 내 생각엔 출처를 적어주면 될 거다... 생각했는데 그럼 안 되는 것이었다. 그래서 인용구를 다 지우기 시작했다. 그리고 내 이야기로 채워갔다. 반려동물 이야기는 내가 겪었던 반려동물 이야기로... 바꾸고, 다른 주제들도 마찬가지로 일일이 다 수정했다.

또 심사보류!!
그런데도 수정이 안 된 부분이 있었다. 그래서 싹 다시 또 정리했다.

또또 심사보류!!
이젠 지웠다. 문제의 글들을 싹 다...
그리고 다시 심사요청을 했더니 오케이 났다.

그렇게 시작한 애드핏으로 오늘 적립금 인출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다

무려 7만원이 넘는 돈!
물론 두 달 동안 모은 거긴 하다.
그래도 누가 두 달에 7만원을 주겠는가!! 이대로만 유지됐음 좋겠다.

많이들 광고를 눌러 주시길!! ^^

728x90

댓글